안녕하세요, 베베러브입니다. 오늘은 에어프라이어 추천 인기제품 BEST 5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는 이제 가정에 하나쯤 없으면 서운한 국민 주방가전으로 자리잡게 되었죠.
오직 에어프라이어로만 만들어먹을 수 있는 즉석식품들이 많이 생겨났을 뿐아니라 전용 요리책자도 많이 출간되어 요리 활용도가 무궁무진합니다.
사먹는 것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카페에서 먹는 것 못지않은 생지빵을 갓구워 먹거나 감자튀김, 너겟 등을 기름없이 빠르게 튀겨서 드셔보세요.
집에서 만들어먹는 시간이 더욱 즐거워집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베베러브 전문 에디터가 80가지 상품을 조사한 후 엄선한, 고객만족도 높은 에어프라이어 인기제품 TOP5를 소개합니다. 에어프라이어 고민은 이제 끝~!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되는 비용은 없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추천 인기제품 BEST 5
1. 대웅모닝컴 에어프라이어 2L
처음으로 소개해드리는 추천 제품은 대웅모닝컴 에어프라이어 2L DWAF-0020WS 입니다. (색상은 블랙 1가지)
무려 9천여건의 많은 상품평과 평점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이 증명하는 인기 제품으로 ‘공기순환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음식이 속안까지 골고루 신속하게 익을 수 있도록 조리가 가능하며, 온도는 80도~200도까지. 시간은 5분~30분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특히 에어프라이어를 구입할 때는 ‘용량’이 매우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는데요. 대웅모닝컴 에어프라이어는 2L 용량으로, 전기포트보다 약간 더 큰 사이즈감이라 대용량 에어프라이어가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이나 1~2인가구, 자취생, 소소한 양으로 튀김요리를 즐기려는 분, 처음 에어프라이어의 세계에 발을 딛고자 하시는 분께 적극 추천하고 싶은 모델입니다.
사용법 또한 매우 간단한데요, 제품 상단에 2개의 다이얼이 있는데 맨위 다이얼로는 원하는 온도를 맞춰주고, 아래 다이얼로는 시간(분)만 맞추어주면 바로 작동되는 방식입니다.
또 거름망이 분리형으로 되어있어 세척 또한 간편한 구조이며, 혹시나 설정온도 이상으로 과열될시 자동 전원차단되는 과열방지 시스템으로 안전하고, 손잡이를 특수재질로 만들어 뜨겁지 않도록 만든 세심함까지~!
역시 사랑받는 에어프라이어는 무언가 특별한게 있지요? 가격도 용량도 부담스럽지않아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제품 사이즈는 가로 25cm 세로 19cm 높이 31cm 무게 2.6kg 인점도 함께 참고하세요~
- 부담스럽지 않은 아담한 2L 용량
- 저렴한 가격, 뛰어난 가성비
- 속까지 골고루 익는 공기순환방식
- 거름망이 분리되어 세척이 간편!
- 다이얼 조절 방식
- 80도~200도까지 5~30분까지
- 간편한 사용법
- 불소수지 코팅
- 코드길이 약 1.1m
2. 트루리빙 프리즐 에어프라이어 3.5L
두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트루리빙 프리즐 에어프라이어 3.5L 입니다. (색상은 올리브 그린, 베이지 2가지)
올리브 그린과 베이지 컬러 총 2가지의 색상이 출시되었는데, 그것이 마치 한 때 신혼살림이나 결혼선물 붐을 일으켰던 독일 드롱기 사의 커피포트, 토스트기의 분위기와 사뭇 비슷하여 그 제품들을 갖고 계신분이라면 마치 한셋트처럼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의 제품입니다.
물론 그 제품을 갖고있지 않다고 하더라도 아담한 용량에 레트로하면서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 요소를 갖춘 제품을 찾으시는 분께도 에어프라이어 추천 하고 싶은 제품으로, 1400여건의 많은 후기와 평점 4.5점의 높은 만족도는 구매자들이 예쁜 외관은 물론이고 성능에도 다분히 만족했다는 증거로 충분할 것 같네요!
용량은 3.5L이며, ‘공기순환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음식이 속까지 골고루 빠르게 잘 익도록 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온도는 80도~200도까지 시간은 0~30분까지 조절이 가능하고, 바스켓 분리형으로 세척과 관리 또한 간편합니다. (오일 거름망도 분리 가능)
트루리빙 프리즐 에어프라이어 3.5L는 사용법도 아주 간단한데요, 제품 전면의 다이얼로 원하는 온도를 맞추어주고, 제품 상단의 다이얼로 시간을 맞춰주면 조리가 시작됩니다. 아주 간편하겠죠?
제품 사이즈는 가로 26.6cm 세로 32cm 높이 33cm 무게 3.8kg인점도 함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3.5L의 적절한 용량
- 감성적인 레트로 빈티지 컬러
- 속까지 골고루 익는 공기순환방식
- 분리형으로 세척과 관리가 간편!
- 다이얼 조절 방식
- 80도~200도까지 0~30분까지
- 간편한 사용법
- 내부 사이즈 가로세로 20cm
- 불소수지 코팅
- 코드길이 약 1.2m
3.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5L AF-25
세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5L AF-25 입니다. (색상은 블랙 1가지)
자, 이제부터는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로 진입합니다. 1~2인 가구가 아닌, 3~4인 가족인 경우 2L나 3L의 용량은 답답할 수 있죠.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는 5L 제품으로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낙낙한 용량을 자랑하면서 평점 별다섯개 5점 만점의 최고 만족도에 1000여분의 구매후기로 가득한 인기 제품입니다.
‘토네이도 공기순환 방식’으로 짧은 시간에 바삭하고 기름기 없는 담백한 튀김요리를 완성시켜주며, 80~200도까지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0~30분까지 시간조절이 가능하며, 분리형 바스켓으로 분리세척이 가능하여 세척과 관리가 편리합니다.
제품 상단의 2개의 다이얼로 온도설정과 시간설정을 해주면 바로 조리가 시작되니까 사용법도 아주 간편합니다.
여러 브랜드 5L 용량 중에서도 특히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가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는, 같은 5L 용량중에서도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는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성능이 크게 다른 것도 아니고 말이죠!
따라서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넉넉한 대용량이면서 가격도 저렴한 갓성비 제품을 찾으신다면 홈플래닛은 더할나위 없는 에어프라이어 추천 제품입니다.
제품 사이즈는 가로 28cm 세로 34.8cm 높이 33.7cm 인점도 함께 참고하세요~
- 타브랜드 비교 같은 용량대비 가격이 저렴!
- 생닭 12호 한마리도 쏘옥 들어가는 넉넉한 5L 용량
- 속까지 골고루 익는 토네이도 공기순환방식
- 다이얼 조절 방식
- 80도~200도까지 0~30분까지
- 간편한 사용법
- 분리 세척이 가능
- 불소수지 코팅
- 코드길이 약 80cm
4. 키친플라워 쿠킨 대용량 디지털 에어프라이어 5.0L
네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키친플라워 쿠긴 대용량 디지털 에어프라이어 5.0L KEA-BY5100ECP 입니다. 역시 온가족용으로 적합한 5L 대용량의 에어프라이어로 키친플라워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베베러브가 꼼꼼히 따지고 또 따져서 찾아낸 이 제품은 무려 2000개의 후기와 별다섯개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인기 제품인데요.
먼저 외관이 매우 고급스럽고 세련되었다는 점 그리고 다른 에어프라이어와 달리 디지털 터치식으로 메뉴를 선택하거나 시간 및 온도조절을 한다는 점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디지털 터치식은 다이얼식보다 세련되기도 했지만 무엇보다 사용감이 가벼우면서 버튼으로 인한 잔고장의 염려가 없다는 점이 큰 장점이에요.
또한 특히나 키친플라워 쿠긴 대용량 디지털 에어프라이어 5.0L를 직접 구입하고 사용했던 구매자로부터 가장 많은 칭찬을 받았던 장점은 바로 ‘소음’이 적다는 부분이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를 한번이라도 사용해본 적이 있는 분이라면 어느정도 소음이 있는 기기라는 것을 이미 아실텐데요. 아예 무소음일 수는 없는 가전제품이지만, 상대적으로 다른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소음이 적은 편에 속해 좋았다’고 하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따라서 대용량이면서 모던한 디자인을 원하는 분, 그리고 소음이 적은 것이 중요한 분께 매우 추천드립니다.
제품 사이즈는 가로 32cm 높이 33.5cm 무게 5kg 인점도 함께 참고하세요!
-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
- 낙낙한 5L의 대용량
- 속까지 골고루 익는 공기순환방식
- 디지털 터치식
- 소음이 적은 편
- 레시피북 포함
- 분리 세척이 가능
- 내부 사이즈 원형 직경 24cm
- 불소수지 코팅
- 코드길이 약 90cm
5. 아이닉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16L + 7종 조리도구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에어프라이어 추천 제품은 아이닉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16L + 7종 조리도구 AO-16L 입니다. (색상은 블랙, 스카이블루, 크림화이트 3가지)
이 제품은 16L 넉넉한 용량의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로 무려 2000여개의 후기와 별다섯개 만점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인기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저의 위시리스트에도 추가되어있는 제품인데요~ 타 에어프라이어와는 다르게 속이 훤하게 보인다는 점이 저는 속시원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현재 선물받아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 있기는 한데, 속이 보이지 않아서 자꾸 중간에 한두번씩 열어보게 되는데 저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면서 그런게 참 답답하고 싫었거든요.
그래서 지금 사용하는 제품을 충분히 쓰거나 고장이 나게되면 꼭 속이 보이는 제품으로 사리라~! 마음먹었답니다.
또한 “나는 에어프라이어 기능 말고도 좀더 다채로운 기능들을 원해!” 라고 하신다면 단연 아이닉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16L를 추천드립니다.
에어프라이 기능은 기본이고, 오븐 기능, 식품건조 기능, 로티세리 기능(BBQ), 토스트 기능까지 두루두루 갖추었기 때문이지요! (베이킹, 꼬치요리, 바베큐 하고 싶은거 다 하세요~)
뿐만 아니라 기기의 상부 내부 열선 모두 스텐 소재로 제작하여 유해물질에 대한 우려나 걱정이 없도록 만들어졌으며, 기존 에어프라이어 제품들에 있던 단점들을 하나하나씩 보완하여 마치 ‘에어프라이어계의 완성형’이라고 평가해도 좋을만한 제품입니다. (음식이 가장 맛있게 된다는 최적의 회전팬속도 2500rpm 구현, 5중 파워열선 장착)
구지 단점 하나를 꼽자면, 아무래도 풀 스테인리스에 대용량이라 가격이 높다는 점이랄까요?!
제품 사이즈는 가로 37cm 세로 34cm 높이 39cm 무게 8.6kg이며, 내부 조리실 사이즈는 가로 30cm 세로 26cm 높이 21cm인점도 참고가 되시기 바랍니다~!
- 낙낙한 16L 대용량
- 7종 조리도구 제공
- 내부가 보여 요리진행상황 쉽게 확인가능
- 풀 스테인리스 소재
- 예쁘고 세련된 디자인
- 다양한 요리가 가능
- 디지털 터치식
- 39가지 요리 레피시북 포함
- 코드길이 약 136cm
에어프라이어 구매가이드
1. 나에게 맞는 용량 선택하기
에어프라이어는 내부의 바스켓의 크기로 ‘용량’을 나타내는데, 보통 용량이 크면 클수록 제품 가격도 비싸지게 됩니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긴하지만 가장 추천하는 용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 1~2인 가구의 경우 2~4L 추천
- 3~4인 가구의 경우 5L 용량부터 추천
2. 세척은 편리한가?
예전에는 세척의 편의성에 대해 간과한 제품들이 있기도 했었습니다만, 요즘 가전제품에서는 꼭 필수적으로 세척의 편리함에 대해서 까지도 해결점을 내놓은 제품들이 대부분입니다.
에어프라이어도 대부분 분리형으로 제작되어 사용 후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마다 다를 수 있어 세척의 편리성은 구매 전에 한번쯤은 꼭 체크하고 넘어가야하는 부분입니다.
3. 내부 조리공간의 재질
기기의 내부는 뜨거운 열로 조리가 되어지는 부분이고, 음식이 직접 조리되는 공간이기 때문에 어떠한 재질로 되었는지가 건강한 음식이 완성되는 지표가 되기도 합니다.
보통의 에어프라이어 내부 재질로는 테프론 코팅(테플론, 불소수지), 세라믹 코팅,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지는데 테프론 코팅은 오븐팬, 후라이팬 등에도 두루두루 사용되고 있는 소재이지만 발암물질 논란으로 뜨거운 적이 있었고, 이보다는 세라믹이나 실리콘 코팅은 좀 더 낫다고 알려져있긴 하지만 내구성이 약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유해성 우려가 가장 낮은 좋은 소재는 스테인리스 재질입니다. 하지만 스테인리스 재질로 내부를 만들려면 아무래도 제품의 가격대가 좀 더 높아질 수 밖에 없다는 부분이 있습니다.
참고로 기계 내외부 열선까지 모두 풀 스테인레스로 제작된 제품은 5번 아이닉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16L + 7종 조리도구 AO-16L 인점 참고하세요~!
- 테프론 코팅
- 세라믹 코팅
- 스레인리스 재질 (제일 안전한 소재)
4. 종이호일이 필요한 이유
지인의 집에 방문했을 때 에어프라이어에 관심이 있어서 둘러보다가 저는 깜짝 놀라고 말았습니다! 바스켓 부분을 열어보니 안에 기름이 남아있었고 여기저기 들러붙어있었기 때문이지요.
지인에게 이야기해주니 깜짝 놀라면서, 그때 요리해먹고 바로 닦는다는걸 깜빡했다고 합니다.
저도 지금 에어프라이어를 사용중이지만, 제 지인과는 다르게 아주 편안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다 ‘종이호일’ 덕분입니다.
에어프라이어 전용 종이호일을 안에 깔고 음식을 올려놓고 조리하면, 사용할 때마다 바스켓을 세척하지 않아도 되서 너무 너무 편리합니다.
특히 기름이 많이 나오는 식품인 경우는 세척하기가 여간 곤란하고 까다로운데 이 종이호일로 어느정도 해결이 됩니다.
용량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므로 에어프라이어를 구입하고자하시는 분이라면 꼭 함께 사용하시길 추천드려요. 참고로 구입할 에어프라이어 내부 사이즈를 참고해 잘맞는 사이즈로 구입하면 사용시 더욱 편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되는 비용은 없습니다.]